본문 바로가기

Products/Review

Windows 8.1을 위한 블루투스 마우스 - Microsoft 스컬프트 컴포트 마우스

윈도우 테블릿을 구입하고난 후 내 손가락을 뾰족하게 만들고 싶었다..

뾰족해야 내 마음대로 터치가 되리라.. 라는 생각을 떨쳐 버릴 수 없었다.


거기다가.. 베뉴에는 USB가 없다... 읔

그럼 어쩔 수 없잖아..


블루투스 마우스를 구입해야지...


그리고 이것 저것 알아보기 시작하고..

윈도우에는 역시 하드웨어 명가 MS가 좋겠지??

로지텍보다는 MS꺼가 더 잘 되어 있겠지! 하고 구입!


헌데 구입하려고 하는 시점에 모든 물건이 네이버에서 사라짐..

있는 것들은 오로지.. 해외 구매 뿐..


그래서 페이스북 친구인.. MS 하드웨어에게 물어보고.. 기다리면 된다길래 기다리다가.

물건 뜨자마자! 바로 구입!


스컬프트 컴포트 마우스 만의 장점

블루스택 기술(유리에서도 포인터가 잘 움직임)

윈도우 8.1을 위해 태어남.

개인적으로 딱 좋은 크기의 마우스

개인적으로 딱 좋은 무개감 & 그립감

오래가는 마우스.

거기다가 MS a/s 죽이니깐...


단점

윈도우 전용 버튼이 저기 멀리 있고~

내 손은 단지 짧을 뿐이고.

터치가 위아래 되긴한데.. 영~ 별로고..

윈도우가 느려서 그런 것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버벅임이 가끔 있음.. 아마 윈도우 태블릿 탓일 듯..

이정도가 사용해 본 소감이다.


그리고 이 마우스에는 3가지 터치를 지원한다.

하나는 클릭

하나는 위로 스와이프

하나는 아래로 스와이프이고 위, 아래는 변경 가능하다..


변경을 위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고 설치하여 변경하면 된다.

http://www.microsoft.com/hardware/ko-kr/d/sculpt-comfort-mouse


미리보기

아래는 찍어 놓은 사진 몇장...
















마지막 사진이 제일 이쁘다..

이것으로 이 포스팅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