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Apps

인피니티 블레이드 2 (Infinity Blade2) 숨겨진 이야기 - 무지개 공격 보석

예전부터 작성하려고 했었는데 이제서야 작성합니다.

무지개 공격 보석!!

 

보스가 아니면 모두다 엄청난 타격을 줄 수 있는 최고의 보석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무지개 공격 보석!!

 

만들기도 어렵고.. 시간도 많이 걸리고!!

돈도 많이 필요합니다!

 

돈이 많다고 해서 바로 되는 것도 아니고. 최고의 보석 조합으로만 이루어지는…

 

무지개 공격 보석 조합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희귀 스펙트럼 보석 = 희귀 화력 보석 + 희귀 냉기 보석 + 희귀 습기 보석
  2. 희귀 암흑화염 보석 = 희귀 번개 보석 + 희귀 독기 보석 + 희귀 바람 보석

 

1. 희귀 보석 생성 법

먼저 희귀 보석을 만드는 방법은 같은 속성의 보석 즉 희귀 화력 보석이라 함은 화력 보석 400 짜리를 새게 조합하게 되면 희귀 화력 보석 500짜리가 만들어 집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동일한 속성을 넣고 보석 세공을 하는 것이지요..

시간도 꽤나 오래 걸립니다. 7년 10개월!! 실제 시간으로는 1일 23시간이 걸립니다.

 

이렇게 조합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희귀 보석 500 짜리가 만들어 지는 것이지요..

 

이런식으로 희귀 보석을 만들고 희귀 보석을 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조합하게 되면 무지개 보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팁으로 알려 드리자면.. 이전 시간에 말씀 드린 보석 세트! 즉 보석 장비와 갑옷을 입고 경험치 이벤트를 완료하게 되면 바로 보석 조합이 성공됩니다.


2012/10/06 - [Mobile/Apps] - 인피니티 블레이드 2 (Infinity Blade2) 숨겨진 이야기 - 마이너스 환생


이렇게 해서 빨리 보석 조합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400짜리 보석 같은 경우에는 저는 하나의 환생이 시작 될 때마다 새로 바뀐 상점에서 하나 하나 구입하는 형태로 진행하였습니다.

최대한 환생을 많이 가져가고.. 그리고.. 상점에서 파는 1,000,000 짜리 보석 혹은 대박 보석 야바위를 돌려서 받으시면 되나 뽑기보다는 역시 눈으로 보고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2. 무지개 공격 보석 생성 법

이제 이렇게 해서 희귀 보석을 모으셨으면 조합만 하시면 됩니다.

  1. 희귀 스펙트럼 보석 = 희귀 화력 보석 + 희귀 냉기 보석 + 희귀 습기 보석
  2. 희귀 암흑화염 보석 = 희귀 번개 보석 + 희귀 독기 보석 + 희귀 바람 보석

 

희귀 스펙트럼 보석의 경우에는 에너지가 점차 달게 되고..

희귀 암흑화염 보석을 타격 즉시 적의 에너지를 달게 하는 보석입니다.

 

저는 일단 스펙트럼 보석으로 정하고(상점에 가장 많이 나오는 보석) 아래와 같이 조합하였습니다.

순서가 상관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은 못했습니다. (시간과 노력이 아까워서 그렇게 못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보석을 세공하게 되면 20년 즉 실제 시간으로 5일이 걸리게 됩니다!

 

세공이 완료 되면 아래와 같이 짜잔! 무지개 공격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희귀 스펙트럼 보석!! 두둥..

하지만 저는 희귀 암흑화염 보석이 갖고 싶습니다! ㅠ.ㅠ

너무 어려워요 조합하기!!

 

이렇게 만들어진 무지개 보석을 다시 같은 속성의 무지개 보석끼리 조합하게 되면 공격력이 상승되게 됩니다!

처음에는 500짜리가 1000 되고.. 그 다음부터는 1050.. 1100 이런식으로 증가합니다.

 

하나 만드는데도 시간이 꽤 오래 걸렸습니다.

저는 초창기부터 해서 한동안 안하다가 요 근래에 다시 좀 하고 있어서 그래도 좀 빨리 얻긴 했습니다만 시간이 꽤 오래 걸릴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저는 무지개 공격 보석과 무지개 방어 보석을 모두 가졌습니다! ㅎㅎ

 

숨겨진 이야기

2012/10/07 - [Mobile/Apps] - 인피니티 블레이드 2 (Infinity Blade2) 숨겨진 이야기 - 무지개 방어 보석

2012/10/06 - [Mobile/Apps] - 인피니티 블레이드 2 (Infinity Blade2) 숨겨진 이야기 - 마이너스 환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