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Apple

아이폰, 아이패드[19금] 성인 뉴스스탠드 Avantgarde Angel Magazine..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것은 [19금] 성인 용 Newsstand 입니다.

뭐 아이튠스에서는 17금으로 되어 있는데요…

 

미쿡식으로 계산되어 그런 것이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아마도 19금이 맞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자 각설하고.. 일단 어떤 류의 잡지이냐… 맥심처럼 내용으로 꽉꽉 채워진 녀석은 아니며, 볼거리가 가득한? 녀석입니다.

뮤직비디오와 제품 영상, iOS 앱, 게임 등에 소개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avantgarde-angel/id565938069?mt=8

 

 

 

iOS 5.0 이상의 기기에서 동작되며, Newsstand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언어는 영어, 독일어, 북부 사미어, 스페인어로 되어 있으나, 내용보다는 영상으로 이루어 져 있어서 보기에 거부감?이 들거나 하지 않습니다.

용량은 16.1 MB 이나 잡지는 앱 내에서 다운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 앱 내 용량이 952.9MB로 좀 큰 편입니다.

 

다운 로드 후 볼 수 있으며, 시작하자 마자 영상이 나옵니다.

꽤 많은 영상들이 들어 있어서 이렇게 큰 용량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블 클릭하면 아래 화면 과 같이 목차가 나오며, 큰 기능들이 들어 있지 않아 누구나 쉽게 하나씩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보기 편합니다.

 

기능으로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facebook, twitter 등으로 공유
  2. iTunes Music, AppStore, YouTube 로 이동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앱과 음원들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YouTube 등에서 더 많은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설명은 이렇구요..

버스에서 보기 좀 민망한 장면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남 눈치를 조금 보게 되는데 옷을 홀딱 벗고 나온다던 지 그런 영상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_*

 

아래는 제가 촬영한 영상인데 간략한 기능 설명과 잡지의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재미 있는 볼거리가 가득한 Avantgarde Angel Magazine 이였습니다.


고맙습니다.